#새벽근무#알리올리오#쌀국수#닭가슴살#초보#퇴근#점저#요리#하나씩#다음#야채베이컨말이#도전#열심히#그리기
.
.
.
해보고 싶었던 
알리올리오!!
브로콜리,마늘,양파,닭가슴살
면은 쌀국수로~~😁

#새벽근무 #알리올리오 #쌀국수 #닭가슴살 #초보 #퇴근 #점저 #요리 #하나씩 #다음 #야채베이컨말이 #도전 #열심히 #그리기 . . . 해보고 싶었던 알리올리오!! 브로콜리,마늘,양파,닭가슴살 면은 쌀국수로~~😁.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퇴근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퇴근 .

Demi, Arlington, Texastaki AT & T Stadında BeautyKind Unites Concert For Cousesda  performans sergiledi.// 25 Mart💅

Demi, Arlington, Texas'taki AT & T Stadı'nda BeautyKind Unites Concert For Couses'da  performans sergiledi.// 25 Mart💅.

월요일아 오지말아아라✋🏻

월요일아 오지말아아라✋🏻.

울진와서 처음느낌 여유로움 저녁으로 
맛집임 비빔짬뽕밥을 먹고 비오는날 차에서 
노래들으면서 여유부리긔 .
.
.
.
#울진 #제일반점 #비빔짬뽕밥 #비 #드라이브 #여유 #퇴근

울진와서 처음느낌 여유로움 저녁으로 맛집임 비빔짬뽕밥을 먹고 비오는날 차에서 노래들으면서 여유부리긔 . . . . #울진 #제일반점 #비빔짬뽕밥 #비 #드라이브 #여유 #퇴근 .

오늘 만난 INF손님 너무 귀엽자나 #아기아기해 #앙증맞은😇 침이 가득해도 커이커이~~👌#퇴근 #혼밥 얼른 먹고 가야지

오늘 만난 INF손님 너무 귀엽자나 #아기아기해 #앙증맞은😇 침이 가득해도 커이커이~~👌 #퇴근 #혼밥 얼른 먹고 가야지.

Fizik bebegmm ❤🙏
@pelin.uluksar

Fizik bebegmm ❤🙏 @pelin.uluksar.

#퇴근 하고 후다닥 집와서 씻고 밥밥바밥바바밥 외치다가 고기머금 그리고 소주👍 그 옆을 불안하게 바라보는 별이.... 아 행복해💕 비록 오늘 빵집 차리고 퇴근했지만 나는 행복해😆👏❣💕 #내새끼 #내사랑 #엄마랑 #배부른 #저녁 #오늘도 #역시나 #술 #운서 #소통 #일상 #퇴근후 #삼겹살

#퇴근 하고 후다닥 집와서 씻고 밥밥바밥바바밥 외치다가 고기머금 그리고 소주👍 그 옆을 불안하게 바라보는 별이.... 아 행복해💕 비록 오늘 빵집 차리고 퇴근했지만 나는 행복해😆👏❣💕 #내새끼 #내사랑 #엄마랑 #배부른 #저녁 #오늘도 #역시나 #술 #운서 #소통 #일상 #퇴근후 #삼겹살 .

“Ezgi?”
“Ya ne Ezgisi kızım? Yok Ezgi falan. Uydurdum onu ben. Hande var benim için bir tek.” 🖤|| #melisaşenolsun #ozandolunay

“Ezgi?” “Ya ne Ezgi'si kızım? Yok Ezgi falan. Uydurdum onu ben. Hande var benim için bir tek.” 🖤|| #melisaşenolsun #ozandolunay .

#커피 #다이어트 #주부 #일상 #소통 #엔잭타BS #육아 #건강 #데일리 #인친 #천연 #봄 #먹방 #선팔 #맞팔 #맛집 #후식 #커피베리 #퇴근 #술한잔 #금요일 #불금 #일상 #감기 #러블리룩 #플라워룩 #엔잭타 #엔잭타커피 #엔잭타커피베리 #엔잭타커피사업 안녕하세요~?? 혹시 커피 좋아하시나요?? 😰겨울 옷에 감춰진 내 지방들😰 😭비키니 입는 게 꿈만같았던 나날들😭 😢거울 볼 때마다 다짐하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커피 두 잔으로 시작해보세여!! 추울…

#커피 #다이어트 #주부 #일상 #소통 #엔잭타BS #육아 #건강 #데일리 #인친 #천연 #봄 #먹방 #선팔 #맞팔 #맛집 #후식 #커피베리 #퇴근 #술한잔 #금요일 #불금 #일상 #감기 #러블리룩 #플라워룩 #엔잭타 #엔잭타커피 #엔잭타커피베리 #엔잭타커피사업 안녕하세요~?? 혹시 커피 좋아하시나요?? 😰겨울 옷에 감춰진 내 지방들😰 😭비키니 입는 게 꿈만같았던 나날들😭 😢거울 볼 때마다 다짐하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커피 두 잔으로 시작해보세여!! 추울 때나 더울 때나 내가 어딜가든 나와 함께 해주던 친구 바로 커피 그 커피로 내 인생이 달라진다면?? 📢볶지 않아 마셔도 잠 잘오는 커피 📢볶지 않아 마셔도 맛있는 커피 내 인생을 명품으로 만들 수 있다면?? 커피로 내 몸부터 명품으로 만들어보세여^^ 커피의꿈 엔잭타B/... 밴드에 들어오세요. http://band.us/@enzactadream http://band.us/@enzactadream http://band.us/@enzactadream http://band.us/@enzactadream.

파마를 하고나면 머리를 풀고 싶다으... .
.
#순천 #직딩 #투잡 #알바몬 #거울샷 #대두 #주말 #퇴근 #봄날 #군복입고 #예비군 가자 ㅎㅎㅎ

파마를 하고나면 머리를 풀고 싶다으... . . #순천 #직딩 #투잡 #알바몬 #거울샷 #대두 #주말 #퇴근 #봄날 #군복입고 #예비군 가자 ㅎㅎㅎ.

#첫줄 . 디톡스와 다이어트의 차이점이 뭘까요?? . 다이어트는 굶거나😫 식이조절하고 힘들게 운동하고😠 시간 들여서 살을 힘겹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빼야한다면 😱😱 . 시너지 디톡스는 몸상태에 맞게 코치가 짜준 프로그램대로 꼬박꼬박 잘먹기만 하면😄 . 몸전체를 해독시켜주고 순환이 잘되게 해서 몸에 불필요한 찌꺼기들을 다 배출해주고🖒🖒 . 독소 배출이 되면서 쓸데없는 불필요한 지방찌꺼기를 배출하는 몸상태를 만들어서 👙 . 몸에 체질 자체를 살이 잘 안찌고…

#첫줄 . 디톡스와 다이어트의 차이점이 뭘까요?? . 다이어트는 굶거나😫 식이조절하고 힘들게 운동하고😠 시간 들여서 살을 힘겹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빼야한다면 😱😱 . 시너지 디톡스는 몸상태에 맞게 코치가 짜준 프로그램대로 꼬박꼬박 잘먹기만 하면😄 . 몸전체를 해독시켜주고 순환이 잘되게 해서 몸에 불필요한 찌꺼기들을 다 배출해주고🖒🖒 . 독소 배출이 되면서 쓸데없는 불필요한 지방찌꺼기를 배출하는 몸상태를 만들어서 👙 . 몸에 체질 자체를 살이 잘 안찌고 독소가 쌓이지않는 몸으로 변화시켜서 🤗🤗 . 몸 스스로가 지방찌꺼기는 없애고 몸에 근육과 필요한 영양소를 저장해서 늘어짐없이 탄력있는 군살 없는 예쁘고 건강한 몸을 만들어드리는겁니다. 😍😍 . 그냥 프로그램 짜준대로 먹기만 하면 된다는 사실...😆😆 대박이죠??😘 . . made in USA . 천연성분으로만 만든 미국 FDA 완제품 승인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 . 노벨 생리의학상도 수상!! 시너지디톡스!!! . . 🌹봄맞이 디톡스 무료상담문의🌹 . 카톡아이디 kimbr8989 . @kim.4ra 누르고 들어가서 상단에 페이지 클릭해서 상담문의 주세요😘 . #여행스타그램 #여행사진 #사진스타그램 #몸매 #식단관리 #주말 #자유부인 #자유부인끝 #육아맘 #독박육아 #출산맘 #쉬는날 #직장인 #퇴근 #야근 #간호사 #널스타그램 #당직 #개그콘서트 #개콘 #터널 #최진혁 #멋있어 #출근하기싫다 #월요일 오지마.

.
.
어제 오빠랑 먹은 
닭발,꼼장어 .
후 후 매워🌶🌶
.
.
#곰달래길 #엉터리꼼장어 
#먹스타그램 #퇴근 #일상 #데일리

. . 어제 오빠랑 먹은 닭발,꼼장어 . 후 후 매워🌶🌶 . . #곰달래길 #엉터리꼼장어 #먹스타그램 #퇴근 #일상 #데일리 .

This product uses the Instagram API but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Instagram. All Instagram™ logos and trademarks displayed on this application are property of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