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경쟁사지만 맛있는 샌드위치랑 샐러드는
없는듯🤔 요거트는 늘 맛있음 하지만 칼로리가
높구낭....그레놀라가 슈가 덩어리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았으니 이제 자제해야지
-
-
#일#먹는일#벤치마킹#시장조사#경쟁사#탐방#투어#먹방#맛집#프렛다망제#샌드위치#샐러드#요거트#꿀맛#살찐다#다별로#뉴욕#맨하탄#워킹맘#뉴저지댁#nyc#ny#foodie#sw#salad#yogurt#pretamanger

정말....경쟁사지만 맛있는 샌드위치랑 샐러드는 없는듯🤔 요거트는 늘 맛있음 하지만 칼로리가 높구낭....그레놀라가 슈가 덩어리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았으니 이제 자제해야지 - - #일 #먹는일 #벤치마킹 #시장조사 #경쟁사 #탐방 #투어 #먹방 #맛집 #프렛다망제 #샌드위치 #샐러드 #요거트 #꿀맛 #살찐다 #다별로 #뉴욕 #맨하탄 #워킹맘 #뉴저지댁 #nyc #ny #foodie #sw #salad #yogurt #pretamanger .

아메리카노와 청포도에이드

아메리카노와 청포도에이드.

안뇽!!!^^♡ 여기는 카페 키츠네입니다 오모테산도역에 위치하고있구요 ^^ . 카페라떼를 먹었습니다 유명하다능^^!! 우유고소함이.있었고 원두 특유에 산미때문인지 라떼에 감칠맛이 돌았습니다 . . 베벨거품이 잘되었구요 ^^ 특유에 감칠맛으로 보아하니 케냐나 에티오피아가 우유를 만났을때의 느낌으로 추정합니다 ..., . 개인적으로 온더코너가 맛났습니다 이건 한국에서도 먹을수 있는맛^^ (잘하는집) . 정말 이렇게 돌아다니며 먹고 공부할수있는직업이 너무 행복합니다…

안뇽!!!^^♡ 여기는 카페 키츠네입니다 오모테산도역에 위치하고있구요 ^^ . 카페라떼를 먹었습니다 유명하다능^^!! 우유고소함이.있었고 원두 특유에 산미때문인지 라떼에 감칠맛이 돌았습니다 . . 베벨거품이 잘되었구요 ^^ 특유에 감칠맛으로 보아하니 케냐나 에티오피아가 우유를 만났을때의 느낌으로 추정합니다 ..., . 개인적으로 온더코너가 맛났습니다 이건 한국에서도 먹을수 있는맛^^ (잘하는집) . 정말 이렇게 돌아다니며 먹고 공부할수있는직업이 너무 행복합니다 ^^ . #카페 #카페키츠네 #오모테산도역 #카페라떼 #탐방 #투어 #일본 #바리스타그램 .

안녕!!!^^ 드디어 블루보틀고고싱했습니다 !! 여기는 오모테산도역에 위치합니다 여기는 카페거리(가로수길)같은 느낌이더라구요^^ . 아메리카노는 블랜딩이랑 싱글오리진두개가 있는데 싱글오리진을 먹었습니다 ㅋㅋ 인기가 더좋다고 점원이 말해줬어요 ㅋㅋ . 일단 먹어봤더니 향이 너무 풍부했습니다 . 군고구마향. 나무향.아로마향 등 산미는 식으면서 강해졌고 바디가 깊은느낌보다는 넓은 느낌입니다 풍미가 풍부해서인진몰라두요 .^^ . 개인적으로는 저는 온더 코너가…

안녕!!!^^ 드디어 블루보틀고고싱했습니다 !! 여기는 오모테산도역에 위치합니다 여기는 카페거리(가로수길)같은 느낌이더라구요^^ . 아메리카노는 블랜딩이랑 싱글오리진두개가 있는데 싱글오리진을 먹었습니다 ㅋㅋ 인기가 더좋다고 점원이 말해줬어요 ㅋㅋ . 일단 먹어봤더니 향이 너무 풍부했습니다 . 군고구마향. 나무향.아로마향 등 산미는 식으면서 강해졌고 바디가 깊은느낌보다는 넓은 느낌입니다 풍미가 풍부해서인진몰라두요 .^^ . 개인적으로는 저는 온더 코너가 더 맛이 있었습니다 . #일본 #여행 #블루보틀 #아메리카노 #오모테산도역 #핸드드립 #일상 #소통 #맛집 #카페 #생각보다는 #별루였어요^^ #기호식이니까 #바리스타그램 #탐방 .

#앨리스냥 여기가 대체 어디냥? 내 구역이 아니라 혼란스럽다냥😾😾 내일 이사라 율블리랑 앨리스랑 데리고 남편이 한달만 살던 원룸에 도착하자마자 구석 구석 구석으로 들어가 고개만 빼꼼 내민 앨리스예요 - - 여기는 낼 나가니까 찜 안해놔도 돼 낼 가는 집에서 죄다 찜함서 그 구역의 미친냥은 너라고 외쳐 그러니 좀 조용해라 아가깬다 아가 깰까 맘 졸이는 중- 집사맘 - - #이사준비#구역벗어나#혼돈이온#혼란이온#당황스러운#냥#탐방#탐색#관찰#고양이#고양이스타그램#냥스타그램#스코티쉬폴드#냥이는사랑#쫄보#시키#오늘만#참으렴

#앨리스냥 "여기가 대체 어디냥? 내 구역이 아니라 혼란스럽다냥😾😾" 내일 이사라 율블리랑 앨리스랑 데리고 남편이 한달만 살던 원룸에 도착하자마자 구석 구석 구석으로 들어가 고개만 빼꼼 내민 앨리스예요 - - 여기는 낼 나가니까 찜 안해놔도 돼 낼 가는 집에서 죄다 찜함서 그 구역의 미친냥은 너라고 외쳐 그러니 좀 조용해라 아가깬다 아가 깰까 맘 졸이는 중-> 집사맘 - - #이사준비 #구역벗어나 #혼돈이온 #혼란이온 #당황스러운 #냥 #탐방 #탐색 #관찰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스코티쉬폴드 #냥이는사랑 #쫄보 #시키 #오늘만 #참으렴 .

여기는 금강⭐
사진으로 담을 수 없을 만큼 이쁜곳😤😤 .
.
#금강 #공주 #공주대 #공주여행 
#공주금강 #여행 #체험학습 #탐방

여기는 금강⭐ 사진으로 담을 수 없을 만큼 이쁜곳😤😤 . . #금강 #공주 #공주대 #공주여행 #공주금강 #여행 #체험학습 #탐방 .

오늘점심메뉴ㅡ
지인들과의점심모임~
이번달엔모처럼중화요리로~ㅎ
중화요리인데도느끼함이전혀없고
담백하니맛있었따ᆢ
찹쌀탕수육. 군만두. 자장면.  짬뽕밥 
전주시 인후동교동짬뽕ㅡ
#일상 #일상스타그램
ᆞ
ᆞ
#익산 #전주 #군산 #맛집 #탐방 
#먹방 #먹방스타그램 #먹스타 #먹스타그램 #맛 #맛있다 #맛있다그램 #맛스타그램 #좋아요 #좋아요그램 #인스타 #인스타푸드 #인스타그램 #미식가 #미식가그램 
#인친 #선팔 #맞팔 #소통 #팔로우

오늘점심메뉴ㅡ 지인들과의점심모임~ 이번달엔모처럼중화요리로~ㅎ 중화요리인데도느끼함이전혀없고 담백하니맛있었따ᆢ 찹쌀탕수육. 군만두. 자장면. 짬뽕밥 전주시 인후동교동짬뽕ㅡ #일상 #일상스타그램 ᆞ ᆞ #익산 #전주 #군산 #맛집 #탐방 #먹방 #먹방스타그램 #먹스타 #먹스타그램 #맛 #맛있다 #맛있다그램 #맛스타그램 #좋아요 #좋아요그램 #인스타 #인스타푸드 #인스타그램 #미식가 #미식가그램 #인친 #선팔 #맞팔 #소통 #팔로우 .

ㅡ
#마담파이

파이맛있다 ♡
내껀#더치커피 
시간이부족한대화 
멀리서 또  와준지연언니랑 더멀리서온아름언니랑
또다음을기약하며..승민언니는더가까이ㅋㅋ어여
오셈요♡ 넘 즐거웠어요
ㅡ
#별내#별내맛집#별내카페거리#파이#커피#coffee #맛있다#음식#맛집#맛집탐방#맛#맛스타그램#맛있다그램#맛그램#먹스타그램촵촵#먹스타그램#맛집#탐방#foodie#yum#yummy#delicious#good#좋아요#오늘#오늘그램

#마담파이 파이맛있다 ♡ 내껀 #더치커피 시간이부족한대화 멀리서 또 와준지연언니랑 더멀리서온아름언니랑 또다음을기약하며..승민언니는더가까이ㅋㅋ어여 오셈요♡ 넘 즐거웠어요 ㅡ #별내 #별내맛집 #별내카페거리 #파이 #커피 #coffee #맛있다 #음식 #맛집 #맛집탐방 #맛 #맛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맛그램 #먹스타그램촵촵 #먹스타그램 #맛집 #탐방 #foodie #yum #yummy #delicious #good #좋아요 #오늘 #오늘그램 .

신낫김소희 풉

신낫김소희 풉.

-
고기 굽는 소리 🙌🏻
기다리는 행복한 시간
.
.
.
.
#규카츠 #규카츠정식 #소고기 #맛집 #탐방 #살 #고기 #냠냠

- 고기 굽는 소리 🙌🏻 기다리는 행복한 시간 . . . . #규카츠 #규카츠정식 #소고기 #맛집 #탐방 #살 #고기 #냠냠 .

🍭
울쑤랑,
오늘 쑤 이불예단하고,

오후에 어쩌다보니 쑤덕에 #자유시간
😃

평소 가보고 싶었다던 #카페 #탐방
#스컹크웍스

#아메리카노 #동동라떼 #에그타르트

동동라떼ㅡ우와,했는데,
#아이스크림 다 퍼먹고났더니 맛이초큼 미묘😝
녹도록 놔뒀어야했나..... 어쨋거나,  여기 괜찮은듯😄

#커피 #커피타임 #coffee #coffeetime #americano #아메리카노 #tarte #eggtarte #에그타르트

🍭 울쑤랑, 오늘 쑤 이불예단하고, 오후에 어쩌다보니 쑤덕에 #자유시간 😃 평소 가보고 싶었다던 #카페 #탐방 #스컹크웍스 #아메리카노 #동동라떼 #에그타르트 동동라떼ㅡ우와,했는데, #아이스크림 다 퍼먹고났더니 맛이초큼 미묘😝 녹도록 놔뒀어야했나..... 어쨋거나, 여기 괜찮은듯😄 #커피 #커피타임 #coffee #coffeetime #americano #아메리카노 #tarte #eggtarte #에그타르트 .

☕️

☕️.

This product uses the Instagram API but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Instagram. All Instagram™ logos and trademarks displayed on this application are property of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