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더만족!
울대 다니는 동생 불러서 갔는데 술 마셨더니 나보고 개래ㅠ
술 조금만 마셔야지 헤헤

#먹스타그램 #먹스타 #족발스타그램 #족발 #더만족 #울산맛집 #울대맛집 #울대 #옛날도시락 #서비스 #쟁반국수 #술스타그램 #안주 #냠냠 #배불러 #헤 #졸려

오랜만에 더만족! 울대 다니는 동생 불러서 갔는데 술 마셨더니 나보고 개래ㅠ 술 조금만 마셔야지 헤헤 #먹스타그램 #먹스타 #족발스타그램 #족발 #더만족 #울산맛집 #울대맛집 #울대 #옛날도시락 #서비스 #쟁반국수 #술스타그램 #안주 #냠냠 #배불러 #헤 #졸려 .

역시 족발은 새벽4시에 먹어야 제맛👍

역시 족발은 새벽4시에 먹어야 제맛👍.

친구만나러 퇴근하고 오창고고🚘
맛난 족발도 🐷🐖먹고 즐거운 수다로 맥주까지🍻🍺🍻🍺🍻 너무너무조탸~😆😘
#미쓰족발#쟁반국수#김치콩나물칼국수#시원소주#지역소주#경제살리기#2차#폼프리츠#뷰티플러스#셀카#조명받은감튀쥐튀#쥐튀#감튀#카스생맥주 @wow_hojining  넌 콧구멍태그ㅋㅋㅋ

친구만나러 퇴근하고 오창고고🚘 맛난 족발도 🐷🐖먹고 즐거운 수다로 맥주까지🍻🍺🍻🍺🍻 너무너무조탸~😆😘 #미쓰족발 #쟁반국수 #김치콩나물칼국수 #시원소주 #지역소주 #경제살리기 #2차 #폼프리츠 #뷰티플러스 #셀카 #조명받은감튀쥐튀 #쥐튀 #감튀 #카스생맥주 @wow_hojining 넌 콧구멍태그ㅋㅋㅋ.

❤❤ 유명한 족발집에 쟁반국수... ㆍ 그리고 뭔가 부족한듯 하여 추가 주문한 주먹밥... ㆍ 족발 한개에 쟁반국수를 올리고 쌈싸먹으면 완전 환상의 맛이죵~ ^^ ㆍ 그리고 주먹밥을 조물조물 뭉쳐서 직접 만들어 먹는것도 잼있어요~ ㅎㅎ ㆍ 어쩌나... 이시간에... ㆍ 야식 생각하면 안되는뎅... ㆍ ㅋㅋㅋ ㆍ 눈으로만 보고 일찍 주무셔용~~ *^^* ㆍ #야식 #야식타임 #족발 #쟁반국수 #주먹밥 #먹스타그램 #먹스타 #맛스타 #푸드그램 #맞팔 #선팔…

❤❤ 유명한 족발집에 쟁반국수... ㆍ 그리고 뭔가 부족한듯 하여 추가 주문한 주먹밥... ㆍ 족발 한개에 쟁반국수를 올리고 쌈싸먹으면 완전 환상의 맛이죵~ ^^ ㆍ 그리고 주먹밥을 조물조물 뭉쳐서 직접 만들어 먹는것도 잼있어요~ ㅎㅎ ㆍ 어쩌나... 이시간에... ㆍ 야식 생각하면 안되는뎅... ㆍ ㅋㅋㅋ ㆍ 눈으로만 보고 일찍 주무셔용~~ *^^* ㆍ #야식 #야식타임 #족발 #쟁반국수 #주먹밥 #먹스타그램 #먹스타 #맛스타 #푸드그램 #맞팔 #선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사진 #화요일밤 .

20%up 비빔면 5개로~
골빔면 만들었어요😆
.
.
신랑한테 비빔면 몇개 끓이냐고 물어보니까ㅋㅋ
너 안먹을꺼면 4개! 너 먹으면 5개😂
이러는거예요ㅋㅋ
20프로 업된 거라고 말해주니까~
티 안난다고 그냥 끓이래요😂
6개 끓인거랑 양이 똑같은데~
잘도 먹네요ㅋㅋㅋ
보기만 해도 배부르져?😎
.
.
#오늘뭐먹지#야식#뭐먹지#오늘은뭐먹지#골빔면#쟁반국수#골뱅이#골뱅이소면#비빔국수#국수#소면

20%up 비빔면 5개로~ 골빔면 만들었어요😆 . . 신랑한테 비빔면 몇개 끓이냐고 물어보니까ㅋㅋ "너 안먹을꺼면 4개! 너 먹으면 5개"😂 이러는거예요ㅋㅋ 20프로 업된 거라고 말해주니까~ 티 안난다고 그냥 끓이래요😂 6개 끓인거랑 양이 똑같은데~ 잘도 먹네요ㅋㅋㅋ 보기만 해도 배부르져?😎 . . #오늘뭐먹지 #야식 #뭐먹지 #오늘은뭐먹지 #골빔면 #쟁반국수 #골뱅이 #골뱅이소면 #비빔국수 #국수 #소면 .

.
슾히닝 수업 끝나고
쳐묵쳐묵 하는 야식을
도저히 끊을 수가 없는거시다..🤷
.
.
#먹스타그램#술스타그램
#양념족발#족발#쟁반국수
#야식#도마동#행복한족발
#나는야#건강한돼지
#4월에는#야식금지#과연ㅋㅋㅋ

. 슾히닝 수업 끝나고 쳐묵쳐묵 하는 야식을 도저히 끊을 수가 없는거시다..🤷 . .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양념족발 #족발 #쟁반국수 #야식 #도마동 #행복한족발 #나는야 #건강한돼지 #4월에는 #야식금지 #과연ㅋㅋㅋ .

#새학기#힘들다#감기 에 열이 펄펄😢
#링겔 맞고 택시타고 집에귀가..요즘 이래저래 힘들구낭...
밥 한술과 약 먹고 바로 식은땀흘리며 쓰러져서 
자다 깨서...급(?) #치킨 먹고싶어서 보다 #배달의민족#할인 해준다는 꼬임에 #또래오래#후라이드#핫치킨#2마리 흠...
내가원하는 맛이아니야...
#주말 에먹은#야식#족발#불족발#쟁반국수 는 더#맛남#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있다

#새학기 #힘들다 #감기 에 열이 펄펄😢 #링겔 맞고 택시타고 집에귀가..요즘 이래저래 힘들구낭... 밥 한술과 약 먹고 바로 식은땀흘리며 쓰러져서 자다 깨서...급(?) #치킨 먹고싶어서 보다 #배달의민족 #할인 해준다는 꼬임에 #또래오래 #후라이드 #핫치킨 #2마리 흠... 내가원하는 맛이아니야... #주말 에먹은 #야식 #족발 #불족발 #쟁반국수 는 더 #맛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있다 .

몇일만의 사람다운 음식이냐~~
으흥 좋아라 ˚✧₊⁎❝᷀ົཽ≀ˍ̮ ❝᷀ົཽ⁎⁺˳✧༚

몇일만의 사람다운 음식이냐~~ 으흥 좋아라 ˚✧₊⁎❝᷀ົཽ≀ˍ̮ ❝᷀ົཽ⁎⁺˳✧༚.

#가족족발 #다이어트
맛있어 쫄깃해❤ 야들야들해🐷 ˃̣̣̥᷄⌓˂̣̣̥᷅ 부드러웡 잘머거쯥니다๑ŐεŐ๑ .
.
.
#다이어터 #커플 의 #다이어트식단 #방천시장 #김광석거리 #족발 #쟁반국수 #남친 #커플 #데이트 #먹방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오이시 #멧쨔오이시 #일상

#가족족발 #다이어트 맛있어 쫄깃해❤ 야들야들해🐷 ˃̣̣̥᷄⌓˂̣̣̥᷅ 부드러웡 잘머거쯥니다๑ŐεŐ๑ . . .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트식단 #방천시장 #김광석거리 #족발 #쟁반국수 #남친 #커플 #데이트 #먹방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오이시 #멧쨔오이시 #일상 .

모든 것이 완벽한 하루~^^
오늘 출근은 영화관으로~ㅋ 1도 기대안했던
#히든피겨스 완전 감동이고 점심은 #이모네코다리찜 짱맛👍
저녁은 장기동 #더만족 진짜 완전 최고 맛남!!
앞으로 우리 모임은 여기서 하는걸로ㅋㅋ
신나게 놀고 먹고 오늘만 같아라~~
이제 집에 가쟈요~~😊☺
.
.
.
#장기동맛집 #장기동먹자골목 #족발 #더만족 #더만족장기점 #한수족발 #냉채족발 #광수냉채 #불족발 #불끈미니족발 #쟁반국수 #국물떡볶이 #주먹밥

모든 것이 완벽한 하루~^^ 오늘 출근은 영화관으로~ㅋ 1도 기대안했던 #히든피겨스 완전 감동이고 점심은 #이모네코다리찜 짱맛👍 저녁은 장기동 #더만족 진짜 완전 최고 맛남!! 앞으로 우리 모임은 여기서 하는걸로ㅋㅋ 신나게 놀고 먹고 오늘만 같아라~~ 이제 집에 가쟈요~~😊☺ . . . #장기동맛집 #장기동먹자골목 #족발 #더만족 #더만족장기점 #한수족발 #냉채족발 #광수냉채 #불족발 #불끈미니족발 #쟁반국수 #국물떡볶이 #주먹밥 .

족발아.너는 왜 이렇게 야들야들 쫀득쫀득하니? 족발아~너는 참 날 배부르게하는구나~♡
귀여운 회사 아가야들 두비두바😆여기여기 붙어라~우리는 수다쟁이들ㅋㅋㅋ

#직딩#우리끼리회식#귀요미아가야들과#🙇🙇🙇#족발#콜라겐덩어리#쟁반국수#해물파전과주먹밥은서비스#먹방은계속됩니다💪

족발아.너는 왜 이렇게 야들야들 쫀득쫀득하니? 족발아~너는 참 날 배부르게하는구나~♡ 귀여운 회사 아가야들 두비두바😆여기여기 붙어라~우리는 수다쟁이들ㅋㅋㅋ #직딩 #우리끼리회식 #귀요미아가야들과 #🙇🙇🙇 #족발 #콜라겐덩어리 #쟁반국수 #해물파전과주먹밥은서비스 #먹방은계속됩니다💪 .

집에오니까 오.. 준비는 끝난것같닿 이제 굴러다닐수있겠다! #족발 #쟁반국수 #오복족발 #야식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선팔 #팔로우 #맞팔 #선팔하면맞팔

집에오니까 오.. 준비는 끝난것같닿 이제 굴러다닐수있겠다! #족발 #쟁반국수 #오복족발 #야식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선팔 #팔로우 #맞팔 #선팔하면맞팔 .

희희 내가 속이 그렇기 뒤집어질 줄이야
나는 로마시대 귀족인가보다 희희😅
.
.
.
#먹스타그램#입만다이어트#다이어터#다이어트#food#foodstagram#족발#종로#장군족발#종로맛집#먹방스타그램#쟁반국수#종로3가#종로3가맛집

희희 내가 속이 그렇기 뒤집어질 줄이야 나는 로마시대 귀족인가보다 희희😅 . . . #먹스타그램 #입만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 #food #foodstagram #족발 #종로 #장군족발 #종로맛집 #먹방스타그램 #쟁반국수 #종로3가 #종로3가맛집 .

하...하루종일 걸리네...😖
정비 끝내고 저녁함께🤠
#오산 #북오산ic #수제갈비 #냠 
#저녁 #쟁반국수 #하하

하...하루종일 걸리네...😖 정비 끝내고 저녁함께🤠 #오산 #북오산ic #수제갈비 #냠 #저녁 #쟁반국수 #하하 .

남편이 합격하고 남편이 사주는ㅋ..
합격턱을 빙자한 먹방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불불이족발 #쟁반국수 #주먹밥 #계란찜 #사랑해요불불이 #불불이매니아

남편이 합격하고 남편이 사주는ㅋ.. 합격턱을 빙자한 먹방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불불이족발 #쟁반국수 #주먹밥 #계란찜 #사랑해요불불이 #불불이매니아 .

This product uses the Instagram API but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Instagram. All Instagram™ logos and trademarks displayed on this application are property of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