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재는 나랑 영통을 하면 꼭 내 얼굴을 캡쳐해서 보내준다ㅋㅋㅋㅋㅋ💓 오늘 개폐인쌩얼로 독서실에서 하루종일 공부만했는데 계속 예쁘단다 콩깍지벗겨지면 나쪽팔리다고 도망갈듯ㅠ^ㅠ
근데우리는 장거리연애도 아니고 진짜 못만난다 방학에도.... 뎨동..😂
.
.
.
.
.
#영통 #영상통화 #카카오톡 #캡쳐 #럽스타그램 #커플 #연인 #사랑 #쌩얼 #초췌 #일상 #데일리 #방학 #daily #얼스타그램

우리의재는 나랑 영통을 하면 꼭 내 얼굴을 캡쳐해서 보내준다ㅋㅋㅋㅋㅋ💓 오늘 개폐인쌩얼로 독서실에서 하루종일 공부만했는데 계속 예쁘단다 콩깍지벗겨지면 나쪽팔리다고 도망갈듯ㅠ^ㅠ 근데우리는 장거리연애도 아니고 진짜 못만난다 방학에도.... 뎨동..😂 . . . . . #영통 #영상통화 #카카오톡 #캡쳐 #럽스타그램 #커플 #연인 #사랑 #쌩얼 #초췌 #일상 #데일리 #방학 #daily #얼스타그램 .

가을엔 단품으로 인기❤️ 겨울엔 코트안에 레이어드용으로 인기❤️ 실속 있는 꼼데가디건이에용ㅎㅎ7차공구까지진행하고있구요. 이미 재구매율 1위 인증받은 상품이기도합니다! 😚 커플룩으로 딱 예쁜 #꼼데가르송가디건 💕램스울 100%구요 ,자개단추까지 동일하게 나왔어요 ㅎㅎ #착한가격 으로 진행해요✔️ 코트랑 같이 레이어드 하셔도 넘나 이뻐요😍 배송은 여유롭게 👼🏻 ! .(2개이상 무료배송❣) . color 곤, 먹 , 회, 베, 빨 size 여자 라운드 Free…

가을엔 단품으로 인기❤️ 겨울엔 코트안에 레이어드용으로 인기❤️ 실속 있는 꼼데가디건이에용ㅎㅎ7차공구까지진행하고있구요. 이미 재구매율 1위 인증받은 상품이기도합니다! 😚 커플룩으로 딱 예쁜 #꼼데가르송가디건 💕램스울 100%구요 ,자개단추까지 동일하게 나왔어요 ㅎㅎ #착한가격 으로 진행해요✔️ 코트랑 같이 레이어드 하셔도 넘나 이뻐요😍 배송은 여유롭게 👼🏻 ! .(2개이상 무료배송❣) . color 곤, 먹 , 회, 베, 빨 size 여자 라운드 Free 44~66 남자 브이넥 M,L ~105까지 . 다이렉트 or 카톡 belle_young . #daily #ootd #꼼데가디건 #옷스타그램 #가디건 #가을가디건 #가디건추천 #여자코디 #여친룩 #남친코디 #남친룩 #데일리룩 #오오티디 #일상 #소통 #좋아요 #맞팔 #선팔 #여자코디룩 #여자옷 #부평 #부산 #강남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옷스타그램 #오늘 .

내사진인데 철형사마가 시선강탈.. 총총👀

내사진인데 철형사마가 시선강탈.. 총총👀.

내일도 8시기상😞
#새벽반#밤#12시

내일도 8시기상😞 #새벽반 #밤 #12시 .

▶자체제작[O] / 홍콩명품[X]◀ ▶24시간 상담 카카오톡 : topqual◀ ▶네이버에 탑퀄 을 검색하세요◀ . 명품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펜디 입생로랑 등 가방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에 들어가는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저가제품과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 #루이비통 #루이비통지갑 #루이비통반지갑 #루이비통반지갑 #루이비통신상 #공유 #럽스타그램 #감성 #친스타그램 #맛집 #육아맘 #댓글 #아들맘 #줌마그램 #육아 #일상스타그램…

▶자체제작[O] / 홍콩명품[X]◀ ▶24시간 상담 카카오톡 : topqual◀ ▶네이버에 탑퀄 을 검색하세요◀ . 명품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펜디 입생로랑 등 가방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에 들어가는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저가제품과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 #루이비통 #루이비통지갑 #루이비통반지갑 #루이비통반지갑 #루이비통신상 #공유 #럽스타그램 #감성 #친스타그램 #맛집 #육아맘 #댓글 #아들맘 #줌마그램 #육아 #일상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데일리그램 #데일리 #예쁘다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옷스타그램 #멋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셀기꾼 #강아지스타그램 #블루베리 #남친 #사랑 .

This product uses the Instagram API but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Instagram. All Instagram™ logos and trademarks displayed on this application are property of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