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우리 지안이 
펌을 했드랬죠
근데 잠들기전 머리가 
안이뻐보인다고 실망했다네요
돈안주는 진상손님ㅡㅡㅋㅋㅋ

오늘은 잠들기전에 머리이쁘게
해줘서 고맙다며ㅋㅋ 뭐여ㅋㅋ

매일매일 잠들기전에 엄마 오늘도
수고했어 고마워 사랑해 잘자
라고 하는 내새끼들♡

#북면#무동#칸#STXKAN #북면미용실
#북면헤어샵#감성살롱#북면감성살롱
#커피내리는미용실#천연펌#헤어디자이너
#어린이헤어스타일#여자아이단발펌
#아이펌#어린이펌#단발펌#천연비타펌

... 어제 우리 지안이 펌을 했드랬죠 근데 잠들기전 머리가 안이뻐보인다고 실망했다네요 돈안주는 진상손님ㅡㅡㅋㅋㅋ 오늘은 잠들기전에 머리이쁘게 해줘서 고맙다며ㅋㅋ 뭐여ㅋㅋ 매일매일 잠들기전에 엄마 오늘도 수고했어 고마워 사랑해 잘자 라고 하는 내새끼들♡ #북면 #무동 #칸 #STXKAN #북면미용실 #북면헤어샵 #감성살롱 #북면감성살롱 #커피내리는미용실 #천연펌 #헤어디자이너 #어린이헤어스타일 #여자아이단발펌 #아이펌 #어린이펌 #단발펌 #천연비타펌 .

#카페라떼 #커피 #우유커피
#미용실커피 #커피내리는미용실감성살롱 
#감성살롱 #북면미용실
아는동생이 하는 감성살롱 미용실
이삔 싸장님이 직접 내려주는 커피한잔을 먹을수 있는 아주 좋은 미용실 ㅋㅋㅋㅋ
참고로 야매 커피 아님..
바리스타 자격증 있고 실전 경력까지 있는 싸장님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 
#이제집으로고고
#담에또올게
#한6개월뒤쯤?
#우헤헤헤헤헤헤헤헤

#카페라떼 #커피 #우유커피 #미용실커피 #커피내리는미용실감성살롱 #감성살롱 #북면미용실 아는동생이 하는 감성살롱 미용실 이삔 싸장님이 직접 내려주는 커피한잔을 먹을수 있는 아주 좋은 미용실 ㅋㅋㅋㅋ 참고로 야매 커피 아님.. 바리스타 자격증 있고 실전 경력까지 있는 싸장님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 #이제집으로고고 #담에또올게 #한6개월뒤쯤 ? #우헤헤헤헤헤헤헤헤 .

... 오픈할때 욕심냈던 내공간 돈을 아낄것인가 고민했지만 뭔가 특별한 고객서비스가 하고팠다... 나름 바리스타 라이센스 있는여자ㅋㅋㅋ 역시나 후회없는 선택👍 고객분들 커피 넘 맛있다고들 칭찬할때 넘 뿌듯~ 라떼아트 연습하자ㅋㅋ☕ 첨엔 꼭 수제쿠키랑 치즈케이크를 구워서 커피랑 같이 드려야지 했는데 역시나 무리ㅋㅋㅋㅋ 그치만 가뭄에 콩나듯 준비된다는것 ㅋㅋㅋ 새해부터 좀 타이트하게 살아봐?ㅋㅋ 그나저나 난 언제자? 낼 휴무아니다 미치ㅜㅜ #창원#북면#무동#칸#STXKAN…

... 오픈할때 욕심냈던 내공간 돈을 아낄것인가 고민했지만 뭔가 특별한 고객서비스가 하고팠다... 나름 바리스타 라이센스 있는여자ㅋㅋㅋ 역시나 후회없는 선택👍 고객분들 커피 넘 맛있다고들 칭찬할때 넘 뿌듯~ 라떼아트 연습하자ㅋㅋ☕ 첨엔 꼭 수제쿠키랑 치즈케이크를 구워서 커피랑 같이 드려야지 했는데 역시나 무리ㅋㅋㅋㅋ 그치만 가뭄에 콩나듯 준비된다는것 ㅋㅋㅋ 새해부터 좀 타이트하게 살아봐?ㅋㅋ 그나저나 난 언제자? 낼 휴무아니다 미치ㅜㅜ #창원 #북면 #무동 #칸 #STXKAN #북면미용실 #북면헤어샵 #감성살롱 #북면감성살롱 #커피내리는미용실 #커피 #서비스 #고객서비스 #호가나스 #바리스타 #커피머신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카라멜마끼야또 #카페라떼 #카푸치노 #아포가토 #내놀이터 #내공간 .

고객님 완전  만족하셨어
이른시간에 사진 보내주셨네요
완전 감동~~
#고객만족#불만해결#전지현머리 
#볼륨바디펌#아라모드*벨
#감계롯데리아 #북면미용실 
#감계gs마트

고객님 완전 만족하셨어 이른시간에 사진 보내주셨네요 완전 감동~~ #고객만족 #불만해결 #전지현머리 #볼륨바디펌 #아라모드*벨 #감계롯데리아 #북면미용실 #감계gs마트 .

오늘은 포토존이있는
힐링헤어에서
스터디를 하고 이제 집에도착~~
#포토존#부럽부럽
아리아 성형펌
흐름이 넘 부드러워♡

#성형펌#난 오늘두 교육#자연스러운컬 
#아리아성형펌#북면미용실
#감계미용실#열펌전문점 #두피관리

오늘은 포토존이있는 힐링헤어에서 스터디를 하고 이제 집에도착~~ #포토존 #부럽부럽 아리아 성형펌 흐름이 넘 부드러워♡ #성형펌 #난 오늘두 교육 #자연스러운컬 #아리아성형펌 #북면미용실 #감계미용실 #열펌전문점 #두피관리 .

👧🏼귀여운 단발머리 펌👧🏼
숱없고 얇은 모발도 볼륨감 있고 풍성하게 연출할수있어요~!
어떻게 하면 이쁘고 편하게 손질할수있을까 생각을 많이 해왔는데용
고객님의 입장에서 만든 신종c컬ㅎㅎ
사이드는 s컬로 자유로운 방향감을 주고 뒷쪽은 c컬로 풍성함을 더 해주었어요 정말 털러말리기만 하면 되는!!(털어말리는 방법은 펌 하시고 저새히 알려드리겠습니당🤓)
❣️변신하세용❣️

👧🏼귀여운 단발머리 펌👧🏼 숱없고 얇은 모발도 볼륨감 있고 풍성하게 연출할수있어요~! 어떻게 하면 이쁘고 편하게 손질할수있을까 생각을 많이 해왔는데용 고객님의 입장에서 만든 신종c컬ㅎㅎ 사이드는 s컬로 자유로운 방향감을 주고 뒷쪽은 c컬로 풍성함을 더 해주었어요 정말 털러말리기만 하면 되는!!(털어말리는 방법은 펌 하시고 저새히 알려드리겠습니당🤓) ❣️변신하세용❣️.

부드러운 스핀스왈로펌!
워낙 빨리 풀리는 머리라 웨이브는 조금 강하게 넣었구요,머리마다 조절 가능합니당🤗
일반 동글동글 말리는 펌 보다 손질이 훨씬 쉬워요!
대충 털어말린 후 펌 에센스만 한방울 투척!끝!
❣️새로운 변화를 주세요❣️

부드러운 스핀스왈로펌! 워낙 빨리 풀리는 머리라 웨이브는 조금 강하게 넣었구요,머리마다 조절 가능합니당🤗 일반 동글동글 말리는 펌 보다 손질이 훨씬 쉬워요! 대충 털어말린 후 펌 에센스만 한방울 투척!끝! ❣️새로운 변화를 주세요❣️.

오늘도 수고!!

오늘도 수고!!.

추워지니 여름생각🌝

추워지니 여름생각🌝.

This product uses the Instagram API but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Instagram. All Instagram™ logos and trademarks displayed on this application are property of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