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건 일단 마쳐놓고 #날씨.도 그렇고 집중을 많이 해서 그런지 좀 답답하기도 하고해서 바람도 쐴겸 시원하게 #커피 한잔 #아이스크림 한컵 먹으러 나왔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 중 한 곳 #폴바셋
(나른해지는 #목요일 #오후 #시간 잠깐의 #여유 #힐링. #일상 #감성 #생각 정리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디저트 #사진. 카페내의 #음악.은 오늘도 변함없이 선곡 좋고~)

중요한건 일단 마쳐놓고 #날씨.도 그렇고 집중을 많이 해서 그런지 좀 답답하기도 하고해서 바람도 쐴겸 시원하게 #커피 한잔 #아이스크림 한컵 먹으러 나왔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 중 한 곳 #폴바셋 (나른해지는 #목요일 #오후 #시간 잠깐의 #여유 #힐링. #일상 #감성 #생각 정리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디저트 #사진. 카페내의 #음악.은 오늘도 변함없이 선곡 좋고~).

케찹매니아 엘제이랑
어니언링 2개 사와서 간식타임 🕓

케찹매니아 엘제이랑 어니언링 2개 사와서 간식타임 🕓.

#아빠빵💕 #생축🎂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
.
카톡문의 : ellyroll 전국택배배송가능

#아빠빵💕 #생축🎂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 . 카톡문의 : ellyroll 전국택배배송가능.

나른한 오후..
쇼핑몰 작업하다가 눈이 감겨서 📸
ㅋㅋ
난 아메리카노 백잔마셔도 졸려😩
괴물인가🤔

나른한 오후.. 쇼핑몰 작업하다가 눈이 감겨서 📸 ㅋㅋ 난 아메리카노 백잔마셔도 졸려😩 괴물인가🤔.

_첫줄 . . 폴메이드 레몬꿀차💕 . 블랙라벨 오렌지와 유기농 비정제 원당으로 직접 레몬청을 만들었어요^^ . 지난주, 편도가 살짝 아팠었는데 매장에 나와 레몬꿀차를 한 잔 마셨더니 그 다음날 아픈게 거짓말 처럼 사라지더라구요. 초기나 뒷끝 감기에 마시면 참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삐뚤빼뚤 못 생기게 잘라진 레몬들이지만 정성이 가득하답니다. . 커피를 드시지 못하거나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께서 오시면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 미세먼지…

_첫줄 . . 폴메이드 레몬꿀차💕 . 블랙라벨 오렌지와 유기농 비정제 원당으로 직접 레몬청을 만들었어요^^ . 지난주, 편도가 살짝 아팠었는데 매장에 나와 레몬꿀차를 한 잔 마셨더니 그 다음날 아픈게 거짓말 처럼 사라지더라구요. 초기나 뒷끝 감기에 마시면 참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삐뚤빼뚤 못 생기게 잘라진 레몬들이지만 정성이 가득하답니다. . 커피를 드시지 못하거나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께서 오시면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 미세먼지 & 감기 조심조심 하세요💕💕 . . #카페 #예쁜카페 #카페그램 #맛집 #원주 #원주카페 #원주맛집 #원주데이트코스 #커피 #커피그램 #커피맛집 #혁신도시카페 #디저트 #레몬차 #육아 #육아맘 #원주맘 #연년생육아 #워킹맘 .

여러장 올리기 좋네 인스타 ㅋㅋㅋ 내친구 얼굴은 소중하니까???ㅋㅋㅋ1차 #바비레드 2차 #몽카페그레고리 3차 이자카야 ㅋㅋㅋ 여긴 몽카페그레고리 유명한 초코렛인데 아이스라 빨리먹어야 된다네 ㅋㅋ그리고 위에 핫초코도 빨리먹어야한다먀 사장님이 ㅋㅋㅋㅋ찐한 #핫초코 주현인 #카페모카 내껀 넘이쁘네 ~그리고 유명한 #디저트#밀푀유 그리고 저 허연 백설기같이생긴건 #치즈크림에 #라즈베리 가 있는 #케익 ㅋㅋ #다락방 같이 높이 올라가 자리잡고 #줌마 처럼 엄청…

여러장 올리기 좋네 인스타 ㅋㅋㅋ 내친구 얼굴은 소중하니까???ㅋㅋㅋ1차 #바비레드 2차 #몽카페그레고리 3차 이자카야 ㅋㅋㅋ 여긴 몽카페그레고리 유명한 초코렛인데 아이스라 빨리먹어야 된다네 ㅋㅋ그리고 위에 핫초코도 빨리먹어야한다먀 사장님이 ㅋㅋㅋㅋ찐한 #핫초코 주현인 #카페모카 내껀 넘이쁘네 ~그리고 유명한 #디저트 #밀푀유 그리고 저 허연 백설기같이생긴건 #치즈크림에 #라즈베리 가 있는 #케익 ㅋㅋ #다락방 같이 높이 올라가 자리잡고 #줌마 처럼 엄청 떠들고 웃고 ㅡㅡㅋㅋㅋ 주훈이 사진이 많이 없어서 미안해~ 담엔 또 다른데가자 . . #디저트 #vn #crew #카페 #즐거운 #홍대카페 .

쪼꼬쪼꼬 맜있어서 두잔 마셨다 🙊
나랑 쪼꼬 머그러 가쟈🙋🏻

쪼꼬쪼꼬 맜있어서 두잔 마셨다 🙊 나랑 쪼꼬 머그러 가쟈🙋🏻.

#신사 #신사동맛집 #가로수길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카페 #겟썸커피 #아메리카노 3000원 넘나 맛있어어어어 바디감 묵직하면서 볶은항 가득하니 양이 적을뿐... 두번 사서..마시면 돼... #스콘 짱맛 #애플시나몬 3300원 괜히 유명한게 아니구만!!! 바스스 입에서 녹능다아아아 평일낮에도 사람들 계속 옴ㅋㅋ 여기와보니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당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비버찡 #카페놀이 #카페 #커피타임 #디저트 #cafe #teatime #americano…

#신사 #신사동맛집 #가로수길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카페 #겟썸커피 #아메리카노 3000원 넘나 맛있어어어어 바디감 묵직하면서 볶은항 가득하니 양이 적을뿐... 두번 사서..마시면 돼... #스콘 짱맛 #애플시나몬 3300원 괜히 유명한게 아니구만!!! 바스스 입에서 녹능다아아아 평일낮에도 사람들 계속 옴ㅋㅋ 여기와보니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당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비버찡 #카페놀이 #카페 #커피타임 #디저트 #cafe #teatime #americano #scone #applecinnamon #dessert #sweet #coffee .

요즘푹빠진 폴바셋 연유라떼☕️
강남구청 볼일보고 방앗간❤️
#목요일#오후#폴바셋#연유#라떼#뜨아#홍차#롤케이크 #케익#커피브레이크#당충전#디저트#달다구리#맛이쪙

요즘푹빠진 폴바셋 연유라떼☕️ 강남구청 볼일보고 방앗간❤️ #목요일 #오후 #폴바셋 #연유 #라떼 #뜨아 #홍차 #롤케이크 #케익 #커피브레이크 #당충전 #디저트 #달다구리 #맛이쪙 .

유♥현  #축생일💕 
생일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
카톡문의 : ellyroll 전국택배배송가능

유♥현 #축생일💕 생일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 카톡문의 : ellyroll 전국택배배송가능.

#리그램 @regramkr from @chu.caron 💋츄카롱💋 2차 리그램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정말정말 맛있는 츄카롱마카롱 세트를 보내드립니다💖 - ✔️츄카롱 이벤트 참여방법🎉 1.츄카롱 @chu.caron 을 팔로우해주시고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 2.#츄카롱 #마카롱 #chucaron #macarons #디저트 해시태그 포함해서 #리그램 해주세요. 게시물은…

#리그램 @regramkr from @chu.caron 💋츄카롱💋 2차 리그램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정말정말 맛있는 츄카롱마카롱 세트를 보내드립니다💖 - ✔️츄카롱 이벤트 참여방법🎉 1.츄카롱 @chu.caron 을 팔로우해주시고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 2. #츄카롱 #마카롱 #chucaron #macarons #디저트 해시태그 포함해서 #리그램 해주세요. 게시물은 꼭 전체공개인거 아시죵??!!😘😁 ------------------------------------------ 3.위 과정으로 참여완료하셨다면 "1번 참여완료"라고 이게시물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중으로 등록될경우 취소됩니당. 꼭 순번 잘 체크해서 남겨주세요!! ✨ - ✔️ @chu.caron / @chu_caron 두 계정에서 진행되고 한 계정에서 2분씩 총 4분 추첨해요!! 중복지원은 가능하시구용! 그대신 계정별로 따로 #리그램이벤트 참여방법으로 참여해주셔야해요🙏🏻 두 계정에 다 참여하시면 확률은 더더 업업👍🏻 기존팔로우 해주셧던분들도 참여가능하세요! ✔️이벤트기간 : 03.23(목) ~ 04.03(월) ✔️당첨자 발표는 04.04 (화요일) 오후7시 할게요💕 ✔️상품발송은04.06(목요일)일괄배송됩니다📦 ✔️당첨인원은 마카롱 랜덤6구세트 - 2명🎁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역시 기대하고 먹어도 맛있는 현아언니네 #마카롱 #대구 와서 심판보다가 시간나서 #수성구 #디저트 고고씽~ 인절미 마카롱이 정말 보고싶었는데 하나만 있어서 아쉽 #수성구맛집#대구마카롱#쿠든비베러#수성구카페

역시 기대하고 먹어도 맛있는 현아언니네 #마카롱 #대구 와서 심판보다가 시간나서 #수성구 #디저트 고고씽~ 인절미 마카롱이 정말 보고싶었는데 하나만 있어서 아쉽 #수성구맛집 #대구마카롱 #쿠든비베러 #수성구카페 .

This product uses the Instagram API but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Instagram. All Instagram™ logos and trademarks displayed on this application are property of Instagram.